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CJ오쇼핑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기업 내츄럴엔도텍이 `백수오 궁`의 CJ오쇼핑 복귀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지속된 고객들의 백수오 궁 홈쇼핑 판매 문의와 요청으로 대형홈쇼핑 론칭이 실현된 것을 기념한 방송 소문내기 이벤트로, 100% 당첨을 보장하는 특별 기획 행사입니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비타민C` 제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세트 제품도 추가 증정합니다.

백수오 궁 관련한 퀴즈를 풀고 댓글에 정답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한 링크를 남기면 됩니다. 엔도샵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론칭 방송 전일인 6월23일까지입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 궁의 대형홈쇼핑을 응원해주고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무료 증정 혜택을 받아가길 바라고, 백수오 궁에 대한 지속적인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백수오 궁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합니다.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350만 세트 완판, 1,800억원의 판매액을 돌파한 백수오 궁은 압도적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홈쇼핑 역사상 건강기능식품 판매에 있어 전례에 없는 기록을 세운 메가히트 상품으로 평가 받고있습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