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및 VR/AR 원천기술 보유 "㈜이노시뮬레이션을 주목하라"
하나의 기업을 초일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원동력은 무엇일까. 다른 기업과는 차별화된 분야별 원천기술은 기업이 성장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발판이다.

시뮬레이터 및 가상현실 분야 국내 최고의 기술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이노시뮬레이션 역시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인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다.

이노시뮬레이션이 보유한 실시간 시뮬레이션, 운동시스템제어 및 3차원 컴퓨터 그래픽 기술, VR모션플랫폼 및 VR/AR 콘텐츠 관련 기술 등은 앞으로 성장할 융복합산업에 있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선도할 수 있는 핵심 원천기술로 손꼽힌다. 특히, VR모션플랫폼은 HMD를 통해 체험하는 가상환경에 모션을 더해 최고로 사실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융복합 기술의 집합체이다.

이처럼 세계 최고 수준의 시뮬레이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이노시뮬레이션은 지난 18년 간 시장에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급해 왔다. 현재 자동차, 철도, 중장비, 국방 및 VR모션플랫폼 등의 제품라인을 바탕으로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노시뮬레이션은 해외 매출 규모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인재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재 이노시뮬레이션의 연구 개발을 위한 인재를 모집 중이며, 국내 시장 확대 및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분야별 채용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노시뮬레이션은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이 선정한 `하이서울 브랜드 기업`으로 SBA의 채용지원사업을 받아 채용 및 구인을 지원 받고 있다.

㈜이노시뮬레이션 관계자는 "자사는 기업의 전문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종합적인 시뮬레이터 저문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며 "세계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전을 함께할 의지를 가진 분들의 많은 도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노시뮬레이션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 및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