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데뷔 D-7’ 김동한, 미니 1집 ‘D-DAY’ 트랙리스트 공개 ‘기대감 ↑’


솔로 아티스트로 출발점에 선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김동한은 12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심플하고 깔끔하게 구성된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선셋(SUNSET)’으로, 김동한은 이 곡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명과 동명의 트랙 ‘D-DAY’가 김동한 솔로 1집의 포문을 열며, 그룹 펜타곤 우석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Ain’t No Time’이 3번 트랙에 수록됐다. 이어 4번 트랙 ‘기록해줘’와 5번 트랙 ‘새벽전화’가 앨범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그 중에서도 네 번째 트랙 ‘기록해줘’의 피처링 주인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이 곡의 하단에는 피처링 표시가 돼있지만 정작 주인공은 물음표로 적혀있어 어떤 인물이 피처링으로 김동한을 지원사격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동한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 ‘D-DAY’에는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사단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며 “모든 트랙이 타이틀곡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식 솔로 데뷔 전임에도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벌써부터 놀라운 저력을 과시 중인 김동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 오프라인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