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비투비, 선공개곡 ‘The Feeling’ 발표


비투비가 컴백에 앞서 선공개곡 `The Feeling`를 공개한다.

비투비는 오는 6월 18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로 컴백을 알린 가운데 11일 저녁 6시 선공개곡 `The Feeling`를 발표한다.

공개될 선공개곡 `The Feeling`은 서로에게 느껴지는 사랑과 감정의 편린을, 아름다운 표현들을 모아 빼곡히 노래에 담아 신비로운 엠비언스와 신디사이저로 시작되는 일렉트로닉 팝 스타일의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해 기존 보다 더 풍성해진 사운드 스케이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멤버 이민혁, 프니엘이 작사에 참여하고 작곡가 VINCENZO, Any Masingga, Fuxxy와 함께 멤버 정일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투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2집 `Brother Act.`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하고 뮤지컬과 각종 예능을 통해 활발한 개인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비투비는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와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The Feeling`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