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식품 인증제도 코셔마크 획득,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세계적인 청결식품 인증 제도 중 하나이자 유태인의 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획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인증 받는 코셔마크는 식품을 구성하는 모든 단위와 부수적인 소재에 코셔 인증 원료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원료에서부터 제조, 기계 설비 방법 및 기준 등 전 영역에서 고셔 기준에 부합돼야 한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6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최근 신제품 와플콘 아이스크림 5종을 출시했다. 와플콘 아이스크림은 와플로 만든 콘 위에 종류별 아이스크림을 얹어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콘 아이스크림으로 `베리베리`, `초코`, `피넛크런치`, `라이스`, `레인보우` 등 5가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