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임순영, 신곡 `윤곽` 재킷으로 `데뷔 선언`


Mnet `슈퍼스타K5` 출신 가수 임순영이 가요계 데뷔한다.

임순영은 11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윤곽`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붉은 색 바탕에 기이한 형상의 그림이 담겨져 있다. 또 `CONTOUR(윤곽)`라는 글씨가 일렁이듯 적혀져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윤곽`은 이제는 기억 속에 어렴풋이 윤곽만이 남아있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는 감성적인 가사가 눈길을 끄는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임순영 특유의 가창력이 더해져 감동을 더욱 배가시킨다는 후문이다.

임순영은 지난 2013년 방송한 `슈퍼스타K5`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프로그램 중후반까지 시청률 메이커를 담당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후 노래 연습 중 턱이 빠져 턱 디스크 수술을 받게 되면서 정식 데뷔가 연기됐다.

소속사 측은 "턱 디스크로 인한 턱관절 부정교합, 안면 비대칭 등이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심각해져 공백기가 길어졌다"며 "이에 임순영은 지난달 목숨을 건 양악수술을 받았다. 양악수술을 하면 영영 노래를 못할 수도 있다는 주치의의 소견으로 수술 전 마지막으로 작업했던 `윤곽`을 발표하게 됐다. 다행히 수술 경과가 좋아 현재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임순영의 데뷔곡 `윤곽`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