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천기누설 이벤트`, 합격 위한 핵심특강, 개념서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천기누설 이벤트`를 열고 합격이 빨라지는 특급 비밀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핵심 특강 무료 제공과 핵심개념서 무료 증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핵심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3시간만에 주택관리사 시험의 핵심을 꿰뚫을 수 있는 에듀윌만의 핵심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해당 특강에서는 합격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단원과 법조문을 한 번에 정리하며, 시험에 60% 이상 출제되는 계산 문제에 대한 학습 비법과 정답이 한 눈에 보이는 핵심 키워드까지 아낌 없이 제공한다. 수강 기간은 신청 후 10일이다.

한 권으로 끝내는 `핵심개념서`는 최근 3개년간 주택관리사 기출 내용을 분석해 담아냈으며, 권리의 주체와 객체, 권리의 변동, 물권법, 채권법, 민법통칙 등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내용들이 정리돼있다.

전 과목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과목별 주요 핵심 키워드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주택관리사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이나 독학생이라면 핵심개념서를 통해 주택관리사의 핵심 개념을 한 눈에 정리하고, 단원별 핵심개념 정리로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만 집중 반복해 시험 직전 최종점검을 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배송비도 0원이다.

한편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은 7월 14일 시행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이 확정돼, 현행의 절대평가 방식으로는 2018년, 2019년 두 번의 시험 기회가 남아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 과정으로 온라인 강의와 교재 출판을 하고 있으며,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등 전국 4개 지역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도 운영 중이다. 해당 학원은 모두 역세권에 자리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