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화사, 자취 집 `화자카야` 공개…매력 대방출
걸그룹 마마무 화사 아닌 `사람 안혜진`의 리얼한 일상 공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마마무 화사의 싱글 라이프가 `꿀잼`을 예약했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 화사가 화려한 걸그룹 멤버의 모습을 완전히 내려놓은 리얼한 일상으로 인간미(美)를 대방출한다.

자취 3년 차 화사는 강렬한 메이크업과 180도 다른 순수한 민낯으로 반전매력을 발산,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침대와 물아일체 된 생활, 긴 머리를 한 방에 묶어 정리한 볼륨감 넘치는 상투, 누구나 하나쯤 있을 법한 평범한 홈웨어까지 친근한 조합으로 가식이란 1도 없는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무엇보다 `혼밥 레벨 만렙`을 실감케 하는 화사의 곱창 먹방까지 범상치 않은 화사의 이중생활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출연자들의 꾸밈없는 삶과 색깔을 담아내며 사랑받는 `나 혼자 산다`의 본방사수 욕구 또한 상승 중이다.

뿐만 아니라 화사는 박나래의 `나래바` 뺨치는 `화자카야`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안84를 비롯 `나 혼자 산다`를 거쳐 간 무지개 회원들의 특징을 축약한 그 자체. 이들을 총망라한 완전체 캐릭터 화사의 싱글 라이프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종 잡을 수 없는 매력부자 마마무 화사의 일상은 8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화사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