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더슬립, 초여름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특가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실시
아직 초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여름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계속해서 찝찝한 기분에 시달리고, 연신 솟아나는 땀 때문에 잠자리를 뒤척이는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선풍기나 에어컨 등을 켜고 자는 방안을 선택하는 부류도 있지만, 많은 수면 전문가들은 `침구 환경 개선`을 통해 확실한 불면증 타파를 도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에 씰리템퍼매트리스 전문 창고형 할인 브랜드 `더슬립`이 초여름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특가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곳은 본격적으로 다가 올 여름 시즌을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패밀리침대 전문 기업 더슬립은 그 동안 자체적인 유지관리비 절감 노하우와 유통과정을 최소화 적용을 통해 꾸준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온 바 있다. 초여름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특가 및 사은품 선착순 증정 이벤트 역시 이러한 이유 덕분에 기획됐으며, 확실한 할인율 적용이 이뤄진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더슬립 측은 퀸매트리스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등 판매하는 전 품목에 할인 단가를 적용한다. 소비자들은 현재 필요한 수요에 맞게 취향에 부합하는 라인업을 골라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며, 각 판매 브랜드로는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인기 제품군들이 총망라된다.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외 이벤트 적용 브랜드는 옵티멈, 헤밍웨이, 씰리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템퍼페딕, 포스쳐피딕 등 더슬립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제품들이다. 퀸매트리스 사이즈는 물론 패밀리침대 규모 제품과 저상형침대 유형 제품들을 각각 할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인기가 높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여러 사이즈로 두루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언제든 행사 기간 동안 내에 전시장에 방문하면 최저가 보장제도 하에 합리적 구매를 실시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 전문 인력의 컨설팅까지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 측은 수입매트리스 구매자들에게 메모리폼 수유 쿠션, 아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베개 세트 등 여러 가지 구매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은 대구점,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의 전시장에서 일괄적으로 적용된다.

더슬립의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 특가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 행사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컨설팅 직원의 설명을 듣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