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아, 보쌈맛집 프랜차이즈 `미스터보쌈` 사업설명회 개최
외식전문기업 ㈜푸디아는 보쌈맛집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보쌈맛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스터보쌈` 통합창업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보쌈은 적은 투자비용과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 중인 대표적인 보쌈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100만 고객이 선택한 맛과 서비스로 보쌈맛집 대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배달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본사책임관리 및 체계적인 관리 인프라로 최소 인원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월 14일 오후 3시, 경기도 성남시 달래내로 365 ㈜푸디아 본사에서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미스터보쌈의 차별화된 복합브랜드 운영정책과 창업 혜택을 소개하는 자리다. 예비창업자들이 보쌈맛집 창업의 경쟁력과 전체적인 창업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전문가의 창업 전망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서는 미스터보쌈만의 특별한 혜택인 가맹비 유예혜택을 비롯해 인테리어 자율시공, 업종변경 창업주 지원 등 3대 혜택에 대한 집중적인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다. 미스터보쌈 통합창업설명회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미스터보쌈 상품권 3만원 증정의 특전이 제공된다.

㈜푸디아 관계자는 "현재 미스터보쌈 창업자들에게 제공되는 가맹비 유예, 인테리어 자율시공, 업종변경 창업주 지원 등의 3대 혜택은 200호까지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인 만큼, 창업 비용을 절약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라면 이번 창업설명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가성비 창업`을 달성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미스터보쌈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외식전문기업 ㈜푸디아는 `더불어 함께`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 모두가 행복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현재 미스터보쌈을 비롯해 미스터삼겹, 미스터닭찜, 스탠딩스테이크, 돈까스박스 등 총 5개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