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손흥민, 난데없는 불화설에 `당황`…"어떻게 이런 영상이"
축구대표팀 정우영과 손흥민의 불화설에 대해 축구협회가 `해프닝`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경기 막판 체력이 떨어져 얼굴을 찌푸린 것이 그만 오해를 빚었다는 것. 협회 측은 "영상을 본 두 선수가 웃었다"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8일 대한축구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경기 종료 직전 프리킥 장면에서 손흥민이 돌아나가고 정우영이 손흥민에게 패스하기로 했는데 타이밍이 맞지 않자 손흥민은 정우영에게 `조금 늦게 찼다면 좋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우영은 `내가 킥을 하는 동시에 네가(손흥민) 스타트하는 줄 알았다`고 말했지만, 이 장면이 마치 손흥민을 향해 무언가 따지는 것처럼 비춰졌다.

밤새 두 사람의 불화설로 온라인이 들끓자 두 선수는 직접 영상을 확인했다고 한다.

이 관계자는 한 매체에 "정우영과 손흥민은 그 영상 보고 어떻게 이런 영상이 나왔는지 서로 웃고 있다"며 "두 선수는 불화설이 퍼지는 상황을 해프닝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 러시아 월드컵` 첫 상대인 스웨던 언론은 이날 불거진 한국 선수들의 불화설에 큰 관심을 보였다.

스웨덴 언론 `풋볼스카날렌`은 손흥민과 정우영의 불화설 기사를 메인 주요자리에 배치하고 "경기가 끝난 후 이들이 매우 불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정우영 손흥민 (사진=중계 동영상 캡처)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