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정음’ 황정음, 남궁민의 꼬심에 넘어갈까?


‘훈남정음’ 황정음이 연애 지존도 홀리는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서 황정음이 연애 지존 남궁민도 사로잡는 마성의 엉뚱 매력을 선보였다. 서로 공통점이 단 한 개도 없지만 시골에서의 하룻밤을 보낸 후 서서히 스며드는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전달한 것.

차 키를 잃어버리고 김소울(김광규 분)까지 사라져 강훈남(남궁민 분)과 하룻밤을 보낼 위기에 처한 유정음(황정음 분)은 시골에 갇혀 버린 것보다 배고픔이 더 컸고 먹고 싶은 음식을 나열하며 배고픔을 달랬다. 이에 정음이 비빔냉면을 말하면 훈남은 물냉면을 말하고, 삼겹살에 소주를 외치면 스테이크에 와인을 말하는 등 서로 전혀 다른 취향임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피땀으로 심은 씨감자를 다시 파내면서까지 차 키를 찾아봤지만 찾지 못한 정음은 결국 잠을 청하기 위해 누웠다. 잠을 이루지 못하고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스트레칭을 하는 정음과 이 장면이 유혹하는 듯 야릇한 실루엣으로 보이는 훈남, 평범한 하룻밤이지만 그의 마음속에서는 왠지 모를 감정이 꽃피우기 시작했다.

정음의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에 비연애주의자 훈남마저도 반해버린 것. 애써 정음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고 부정해보지만 이와 같은 감정은 주변 사람들도 느낄 수 있었고 육룡의 도발에 넘어간 훈남이 정음을 꼬실 수 있다고 내기를 제안, 과연 정음이 이 꼬심에 넘어갈 것인지 최대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이렇듯 황정음은 연애 지존마저 사로잡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가득 채웠다. 힘든 일에도 불평불만 없이 묵묵히 해내는 우직함과 이와 반대로 애교 가득한 모습들이 깨알 재미를 선사한 것. 이에 다음 주부터 시작될 정음과 훈남의 좌충우돌 ‘내기 로맨스’가 시청자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황정음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은 매주 수, 목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