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이준호, 주방 안팎에서 무한 매력 발산


`기름진 멜로` 주방에 활기가 돌며 극의 재미가 수직 상승하고 있다. `주방 활극`과 `주방 로맨스`가 동시에 탄력을 받으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준호(서풍 역)는 두 가지 재미 포인트에서 고른 활약을 펼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중이다.

호텔 셰프로 승승장구하던 그는 동네 중식당의 주방장으로 전락했고, 초반에는 깡패 요리사들과 사사건건 부딪혔다. 복수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찼을 땐 `헝그리웍` 식구들을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 하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주변 사람을 챙기고 장혁(두칠성 역)과 우정도 쌓으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든든한 내 사람이 생긴 이준호는 10년의 피, 땀이 담긴 레시피 노트까지 되찾으면서 본격적인 `주방 활극`을 예고했다.

헝그리웍과 자이언트 호텔의 화룡점정은 똑같은 새우 요리를 여름 페스티벌 메뉴로 선정해 정면 승부를 앞두고 있다. 한 손에 깁스를 한 상태에서도 요리 개발에 몰두하는 모습에서 그의 강한 집념이 느껴졌다. 또한 만두피를 얇고 쫀득하게 만들기 위해 연구와 시도를 거듭하는 열정에 시청자들도 두 손 모아 응원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정려원(단새우 역)과의 로맨스를 고대하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정려원이 뒤늦에 이혼 사실을 고백하자 "그걸 왜 지금 말하냐고"라고 외치며 행복해하는 모습에선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장혁의 짝사랑을 알고 나선 한발 물러섰지만, 이번엔 정려원이 다가왔다. 함께 반죽을 연구하던 정려원은 기습적으로 볼 뽀뽀를 했고, 이에 놀란 이준호는 토끼눈이 되는 등 알콩달콩한 무드를 연출했다.

물론 호텔과의 정면 승부도 로맨스도 아직 넘어야 할 산이 있다. 이준호가 이런 역경을 통해 얼마나 더 멋진 요리사이자 남자로 거듭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