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포인트 혜택 담긴 `카카오톡 이벤트` 펼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 혜택을 지원하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경록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다. 경록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의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후 1:1 메시지를 전송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포인트 10,000원을 즉시 자동으로 지급받는다.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에서 지급된 할인포인트를 확인해볼 수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할인가에 등록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은 인강과 교재 및 각종 혜택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족집게식 강의로 제작됐다. 이에 학습분량이 평균대비 1/10로 짧아, 단기에 여러 번 반복수강하며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교재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적인 것은 물론, 경록 인강의 기본이 되는 교육콘텐츠인 만큼 체계적이고 퀄리티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통이론, 교수노트,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 학습에 도움을 주는 요소들이 다양하게 포함돼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카카오톡을 이용해 자사로부터 전문가 기반의 학습컨설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회원가입 이벤트, 즐겨찾기 추가 이벤트 등을 통해 할인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제공받아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