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의 모터쇼 복귀` 아우디 코리아, "고객 신뢰 회복에 주력"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Q5`와 `아우디 Q2`를 비롯해 레벨4 자율주행 전기 컨셉트카 `아우디 일레인(Elaine)`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개막을 하루 앞두고 힐튼 부산 호텔에서 `아우디 비전나잇(Audi Vision Night)`을 개최하고 각종 신차들을 소개했습니다.

이 날 공개된 아우디 일레인(Elaine) 컨셉트카는 레벨 4 수준의 고도 자율주행 기술이 탑재된 차량으로, 아우디 AI 기술이 접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지난 3월 출시된 `A6 35 TDI` 등을 비롯해 올해 하반기 A4를 추가로 출시하고, 2018년 15,000대를 판매하겠다는 올해 목표도 발표했습니다.

특히 배출가스 인증조작 파문으로 2년만에 모터쇼에 참가하게 된 만큼, 아우디 코리아는 남다른 각오를 보였습니다.

2년만에 첫 공식석상에 선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국내 고객을 비롯해 딜러와 임직원에 대한 사과와 신뢰할 수 있는 아우디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날 행사를 통해 아우디 코리아는 다양한 세일즈 및 A/S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서비스 역량 강화 등 양적, 질적 측면에서 더욱 노력하여 국내 수입차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성재기자 sjba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