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지난 5월 31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더 몰 시암 파라곤(Siam Paragon)’에서 대규모 브랜드 론칭 행사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합니다. 조성아뷰티는 방콕 내 위치한 더 몰 방카피와 시암 파라곤에 연달아 입점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5월 25일 입점한 더 몰 방카피 매장에서는 현재까지 약 3,700만 장 이상 판매된 원더바스의 페이셜 세신 패드인 ‘살롱 드 떼’가 초도 물량이 완판된 데 이어,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이 현지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네요. 더 몰 시암 파라곤에서 열린 이번 론칭 행사는 태국 내 주요 유통사인 더 몰 그룹(The Mall Group)이 주관하고 조성아뷰티의 주최로 방콕포스트, 엘르(ELLE), 보그(Vogue) 등 현지 주요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해 브랜드 및 제품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했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에스디생명공학이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뷰티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참여자의 도전을 지원하는 유튜브 뷰티 영상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에스디생명공학의 유튜브 뷰티 영상 서포터즈 1기는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도전자의 참신한 뷰티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지원하는 취지로, 뷰티에 관심이 많고 유튜브 계정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네요. SNP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안내된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쉽고 간편하게 참여 할 수 있다네요. 지원을 통해 선발된 20명은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유튜브 뷰티 영상 서포터즈 1기’로서 활동하게 된다네요. 이들에겐 매월 제품 수령 후 직접 영상과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캠페인과 프로모션에 참가하여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경험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서포터즈 20명 전원에게 수료증을 지급하고 매월 본사 몰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월 최우수 영상 1명을 선정하여 현금 20만원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남성 토탈 케어 라인 ‘더 그루밍 토탈 케어 세트’ 출시를 기념해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더 그루밍 토탈 케어 세트’를 선보였다는데요. 더 그루밍(THE GROOMING)은 아데노신, NMF, 이노시톨 등 5가지의 엄선된 ‘생체 적합 성분’을 함유해 남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는 토탈 케어 라인으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올해 초 처음 선보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거친 피부 결을 완화해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더 그루밍 워시’와 ‘더 그루밍 스킨 로션’,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도와주는 ‘더 그루밍 샴푸’와 ‘더 그루밍 스칼프 이펙터’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특히 더 그루밍 라인 중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돼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