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비를 부르는 단독 콘서트 ‘비야 와라’ 스포일러 전격 방출


가수 케이시(Kassy)가 단독 콘서트를 5일 앞두고 스포일러를 전격 대방출했다.

케이시는 오는 10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비야 와라`를 개최한다.

지난 3월 데뷔 3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사랑받고 싶어`를 성료한 케이시는 이후 쏟아지는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게 된 것.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케이시의 대표곡 ‘비야 와라(Let it rain)’를 담은 이중적인 뜻으로, 실제 `비`하면 생각나는 다양한 무대를 대거 준비했다. 특히 대표 장마송으로 꼽히는 정인의 `장마`와 폴킴의 `비` 등의 커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케이시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낼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공개와 동시에 호평이 이어졌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카를라 브루니(Carla Bruni)의 `Stand By Your Man`도 직접 생생한 라이브로 선사, 일요일 저녁을 감성으로 촉촉히 물들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는 케이시의 목소리가 드라마 속에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자극했고, 그녀가 선보일 새로운 OST에 궁금증이 높아졌다.

한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선물같은 무대들로 가득 채운 ‘음색퀸’ 케이시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비야 와라’는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