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현재상영중’, 부산서 돌풍 잇는다…포스터 깜짝 공개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이 부산에 상륙한다.

4일 오전 11시 YG엔터테인먼트와 에픽하이 공식 SNS에는 ‘현재상영중’ 부산 공연을 알리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현재상영중’을 기다려온 부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부산 공연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단독 티켓 오픈한다.

부산 공연을 위해 특별 제작된 포스터는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부산해?’다. 에픽하이는 좀비의 공격을 피해 도망치는 ‘부산행’ 주인공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현재상영중’ 서울 공연 포스터처럼 원작과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부산 공연은 8월 4일과 5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현재상영중’ 돌풍이 몰아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티켓 오픈한 ‘현재상영중’ 서울 공연도 뜨거운 관심 속에서 티켓이 절찬 판매 중이다. 서울 공연은 7월 20~22일, 27~29일 총 8회 공연으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린다.

‘현재상영중’은 매회 6개 패러디 영화 중 3개 작품을 투표로 선정해 공연하는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콘서트다. 에픽하이는 패러디 영화 선정에서 내용 구성, 세트리스트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여 ‘현재상영중’을 준비 중이다.

수많은 히트곡, 몸을 아끼지 않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에픽하이의 올해 ‘현재상영중’ 무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