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IT 학습센터` 이용권 증정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IT 학습센터`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매번 모의고사를 치를 때마다, AI(인공지능)가 시험출제빈도에 따라 출제하는 새로운 문제와 구성의 모의고사를 풀 수 있다. 이 모의고사는 해당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엄선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으며,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 유형을 익히는 것은 물론, 취약과목과 해당 과목의 세부적인 취약 단원까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어,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학습모드를 무제한 지원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해당 학습모드를 통해 학습목적으로 문제를 풀 수 있으며, 앞선 모의고사나 학습모드를 통해 자신의 취약한 과목 및 단원을 한눈에 파악한 후 집중적으로 해당 취약점을 보완함으로써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이에 더해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과 문제풀이 온라인 강좌까지 지원해 눈길을 끈다.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경록 IT 학습센터의 모의고사, 학습모드, 문제풀이 인강을 활용해 시험일 전까지 합격권의 점수를 확보한다면, 자신의 합격을 미리 예측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등으로 구성된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했으며, 반복학습의 효율이 높다는 게 특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