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인기매트리스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미국 CertiPUR-US 및 OEKO-TEX 인증 고품질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스마트바이`가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포함 `인기매트리스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유통 업계 및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이고 있다. 이 곳은 국내 최저가 수준의 금액대로 매트리스 배송대행과 병행수입을 제공 중인 전문 브랜드다.

스마트바이는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인지도가 높은 만큼, 해당 라인업을 포함해 모든 인기 제품군에 할인을 적용한다. 이번 할인은 초여름 시즌 새로 구매할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소비자들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썰타 벨라지오 벨리시모 펌` 및 `썰타 벨라지오 돌체 쏜노 플러쉬 슈퍼필로우탑`, `썰타 벨라지오 그란데차 럭셔리펌 슈퍼필로우탑`과 같은 썰타 벨라지오 호텔 독점 브랜드를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또한 USA 썰타 브랜드, 그리고 `체리오팔 필로우탑 플러쉬` 등의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채텀앤웰스, 스턴스앤포스터, 드림헤븐, 슬립핏 등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고품질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도 전부 할인 금액대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각각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할인은 최대 70%가 적용되며, 이는 현지 가격보다 저렴한 수준의 세일 가격이다. 이러한 이벤트 혜택은 스마트바이가 운영 중에 있는 의정부점, 안양점, 부산점, 수원점, 대전점, 일산점의 총 6개 쇼룸에서 일괄 펼쳐진다.

이벤트 실시에 대해 행사 기획팀 담당자는 "할인 적용 브랜드 제품들은 전부 미국 본토에서 2개월 이내로 제작된 신규 출고 상품들이다. 가격이 낮다고 해서 품질에 대한 염려를 할 필요는 없으며, 언제든 각 전시장에 방문해 매트리스 전문 인력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고 최적화된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브랜드 자체적인 수면 연구를 적극적으로 실시하며 선호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 우선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가격과 브랜드를 철저하게 배제한 채 소비자들에게 `내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제안하고 있다. 또 취침 자세와 습관, 생활 환경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품질 향상에도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배송의 측면에서도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으로 배송을 실시하는 한편, 1년 중 쉬는 날 없이 배송대행을 실시해 구매자들이 시간 제약 없이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 배려하는 중이다.

안양점,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일산점, 대전점에서 실시되는 인기매트리스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앞서 언급한 전국 6개 지점에 방문해도 설명을 듣는 것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