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독학 수험생, 인강 수험생 다른 교재로 공부해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수험생의 학습 환경별로 적합한 기출문제집 선택 기준을 제시,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소개했다.

우선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을 듣고 있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을, 인강을 듣지 않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회차별 기출문제집`을 추천했다.

기존 기출문제집은 단원별로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인강에 따라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며, 각 과목별 개념에 대한 100% 이해가 되기 때문에 인터넷 강의 수강자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이다.

반면 `회차별 기출문제집`은 실제 시험이 진행되는 교시별 흐름으로 구성돼 실전 대비용 독학 교재로 최적화되어 인강을 수강하지 않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해당 교재는 기출문제 풀이는 물론 시험과 같은 호흡으로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실전 감각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기출문제 해설편이 수록되어 수험생들이 효과적으로 약점을 파악하고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회차별 분석 및 합격 전략을 수록했으며, 오답노트와 최신 3개년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들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2016년 12월부터 2018년 5월까지 월별베스트 1위를 18개월 연속 차지하고 있다.

이는 기초서부터 기본서, 기출문제집, 실전 모의고사, 공법체계도 까지 에듀윌이 출간중인 다양한 도서들이 시기별로 돌아가며 최상위권 순위를 지킨 결과다.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를 통해 공인중개사 교재 구매 시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시크릿노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합격을 만드는 비법의 엑기스만 모아서 제작한 도서로, 에듀윌 교재를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 1위에 머물도록 한 교수진의 축적된 노하우가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