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흑돼지 맛집 ‘뱃도새기’
대한민국 1등 휴양지인 제주도는 1년 365일 관광객으로 붐빌 정도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특히, 5월의 마지막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인 요즘은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거나 준비하는 이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제주도 여행을 하는 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바로 서귀포가 아닐까. 천혜의 자연과 먹거리, 그리고 즐길 거리가 한 번에 밀집되어 있는 곳이 바로 서귀포이기 때문이다.

특히, 제주도의 먹거리를 중요시한다면 빼놓지 않고 들려야 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흑돼지 맛집 뱃도새기 이다.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제주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 쫄깃하고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 제주도에 오는 많은 여행객들이며, 제주도민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주 흑돼지인데 뱃도새기가 특별한 이유는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활전복, 딱새우, 소라, 관자야키, 전복게우밥등 푸짐한 한상차림이 나온다. 흑돼지와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뱃도새기를 다녀간 사람들에게 모두 선호하는 메뉴이다.

한편, 뱃도새기의 김성규 대표는 “매일 아침 직영축사에서 가장 질 좋은 흑돼지를 공급받고 있는 것이 큰 강점이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맛으로 제주도의 건강한 먹거리를 책임지겠다.” 라고 전하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