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 속 박민영, 메이크업 TIP
다음주 첫 방송을 앞둔 tvN 수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민영의 미모가 화제였다.

5월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tvN 새수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에 박민영을 비롯해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당당하면서도 미스터리에 쌓인 여주인공 김미소 역을 맡은 배우 박민영은 `로맨스 유발 코랄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핑크 빛 피부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코랄 컬러 립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 속 박민영, 메이크업 TIP
박민영의 피부 메이크업으로 사용된 시세이도 쿠션 N1.5 핑크 아이보리 컬러는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춰 한국 단독 출시 컬러로 핑크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기존의 광채와 커버력에 핑크 톤이 더해져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처와 함께 메이크업을 할 때 마다 생기 있고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더불어 크림 제형의 치크와 섀도우 멀티 제품인 페이퍼라이트 크림 아이 컬러로 촉촉하고 상큼함을 연출한 후에 시세이도 루즈루즈 코랄 컬러인 OR417로 모태상큼미 가득한 로맨스 유발 코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박민영 메이크업을 담당한 뮤제네프의 류하나 부원장은 "본연의 피부톤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일반적인 파운데이션이 아닌 핑크톤이 가미된 아이보리 컬러 쿠션을 사용하였으며 코랄 컬러의 립제품으로 화사하고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고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더불어 앞으로 드라마에서 보여질 메이크업은 비서역인만큼 튀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룩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이 출연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로 오는 6월 6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