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미니 2집 ‘To. Day’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달 31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To. Day’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와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설렘이 느껴지는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다가가고 싶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리듬감과 시원한 보컬이 매력적인 ‘너를 따라, 너에게’, 속도감 있는 비트와 프로미스나인의 톡톡 튀는 보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의 하이라이트가 영상 초반부터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어 다채로운 효과음들로 풍성한 ‘22세기 소녀’, 섬세한 보컬 디렉팅과 사운드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CLOVER’, ‘프로미스나인’표 설렘의 정점을 찍는 마지막 트랙 ‘FIRST LOVE’까지 초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풋풋하고 청량감 가득한 여섯 개의 트랙이 미니 2집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유의 상큼하고 스윗러블리 감성을 가득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를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얼마 남지 않은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