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 패셔니스타’ 우진영, ‘프레젠트’ 2차 티저 ‘기대감 UP’


김현수와의 꿀조합을 예고한 우진영의 두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의 두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의 주인공은 우진영으로 테이블 위에 놓인 과일들을 지긋이 응시하며 `과즙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선글라스를 끼고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첫 번째 개인 티저에 이어 두 번째 티저까지 공개되면서 우진영과 김현수의 특별한 조합에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 특히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에는 두 사람의 듀엣곡은 물론,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솔로 곡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반응이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그 이름처럼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으니 많은 분들의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6월 12일 정식 발매되며, 앨범 릴리즈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