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스킨케어 휘게(HYGGEE),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역점 입점
올인원 스킨케어 휘게(HYGGEE)가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역점 입점 소식을 1일 알렸다. 휘게는 이를 기념해 입점 제품 할인 이벤트,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구매 영수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대부분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여러 스텝의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하는 것과 달리 휘게는 "죄송하지만, 화장품을 줄여주세요"라는 메시지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브랜드다. 휘게에 따르면, 장벽 기관인 피부는 많은 양의 화장품을 흡수할 수 없고, 많은 단계의 화장품은 되레 우리 피부를 많은 화학성분에 노출되게 만든다. 즉, `많이 바르기보다는 제대로 바르자`라는 것이 휘게 측이 말하는 브랜드 철학이다.

현재 휘게는 스킨케어, 마스크, 클렌징 등 약 11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번에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역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클렌징/스킨케어, 마스크 3종, 올인원 수소비누 등이다. 시코르는 `한국의 세포라`를 지향하는 뷰티 편집숍으로 `코덕들의 놀이터`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역점 입점을 기념해 휘게는 클렌징/스킨케어 20% 할인, 마스크 3종 50% 할인, 올인원 수소비누 30% 할인 등 세일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한다. 더불어 1만 원, 3만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샘플키트와 마스크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휘게 관계자는 "피부를 위한 주의성분 최소화 원칙 등 `화장품을 줄이라`말하는 브랜드 철학이 점차 인정받고 있어 기쁘다"면서 "휘게는 자작나무 수액(보습), 유산균 콤플렉스(살균 정화), NMF 5 EFFECTORS(황산화) 등 3가지를 전 제품 공통된 메인 성분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작나무 수액은 인체를 구성하는 생체수와 가장 유사한 성분과 구조로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화장품 업계의 공통된 의견이다.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역점 입점을 계기로 앞으로 휘게는 온라인에서 나아가 오프라인 판매를 이전보다 적극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