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메가스터디학원,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설명회`  9일 개최
분당 메가스터디 학원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2시 `합격을 위한 바른 변화, 다른 결과!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3 및 N수생들은 6월 7일에 있을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비하여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더불어 18학번 새내기지만 다시 한 번 대입을 준비하여 도전하는 수험생, 독학으로 공부하지만 불안한 학생들은 자신에게 최적화된 재수 및 반수 학원을 선택할 때이다.

이번 설명회는 6월 평가원 과목별 난이도 및 응시 현황 분석과 더불어 6월 모평 이후 수능까지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수능을 준비하는 고3, N수생뿐 만 아니라 학부모들도 참여 가능하고, 특전으로 `메가스터디 입시전략 연구소 설명회 자료집`이 제공된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수험생들이 심리적으로 위축될 수 있지만, 자신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수능까지 학습전략을 세우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예약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7월 19일 목요일 오후 7시 `2019학년도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내신성적으로 미리 전략을 세우고, 전년도 지원 사례를 통해 수시 합격의 방향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