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열애설` 이사강 나이?…외모+스펙 `최강`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화제다. 제국의 아이들 케빈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주목을 받고 있는 것.

한 매체는 이들이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1980년생인 이사강은 올해 39살. 케빈은 이사강 보다 8살 어린 1988년생이다.

특히 최근 이사강은 자신의 SNS에 매력적인 사진들을 게재, 최강 동안에 매력적인 몸매의 사진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사강은 미모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와 영국런던영화학교를 졸업했다. 이사강의 2002년 첫 단편영화 `스푸트니크`가 런던필름스쿨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후 플라이투더스카이, 타타클랜, 하동균, 2AM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활약했다.

또한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의 대형치과 병원장이며,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가 친언니로 알려졌다. 이사강은 과거 방송된 패션앤 `스위트룸 시즌 2`에서 이사강은 럭셔리한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사강의 집에는 1300여 장, 약 1억원 상당의 DVD가 진열돼 있었으며, 특히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 이사강 SNS

윤연호기자 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