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인드 세흔&엘린, 새 싱글 `S.O.R.R.Y` 개인 포토 티저 속 청순 비주얼 ‘시선 강탈’


두 번째 싱글로 컴백하는 5인조 신예 힙합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의 신보 타이틀이 공개됐다.

30일 소속사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11일 발매 예정인 걸카인드(세흔, 지강, 썬제이, 엘린, 메딕 진)의 새 싱글 제목은 ‘S.O.R.R.Y’”라고 전했다.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댄스 리듬으로 구성된 ‘S.O.R.R.Y’는 걸카인드 멤버들이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9일 티저 콘텐츠 스케줄러를 전격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걸카인드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흔과 엘린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걸카인드 세흔&엘린, 새 싱글 `S.O.R.R.Y` 개인 포토 티저 속 청순 비주얼 ‘시선 강탈’


공개된 이미지 속 세흔과 엘린은 계절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화사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두 멤버의 청량감 가득한 티저 이미지에 오는 6월 1일 베일을 벗을 지강, 썬제이, 메딕 진의 개인 티저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올해 1월 첫 번째 싱글 ‘FANCI’를 발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걸카인드는 그룹이 지향하는 스타일리시 힙합 장르에 걸맞게 퍼포먼스와 랩은 물론, 안정적인 보컬 실력까지 두루두루 겸비하며 가요계에서 눈여겨봐야할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K-POP 걸그룹 중 최초로 바레인에서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날 걸카인드는 그 어느 때보다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관객들의 열렬한 환대를 받는 등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으로의 발전 가능성도 내비쳤다.

한편, 걸카인드의 새 디지털 싱글 ‘S.O.R.R.Y’는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