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이 드러나는 의상이 많아진 요즘,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계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블루 컬러 시계가 키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 시계를 활용한 남녀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다가오는 여름, 완벽하게 코디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 시계’로 캐주얼하게!

쿨한 느낌 가득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 시계를 착용하자. Gc워치의 ‘CableForce 컬렉션’은 청량감 넘치는 블루 컬러가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러프한 느낌의 가죽 스트랩은 블루 컬러와 부드럽게 조화를 이뤄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이때 무채색 의상을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훈훈한 남성미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그래픽 프린트가포인트인 티셔츠와 데님 팬츠의 조합은 군더더기 없는 훈남 스타일의 정석이다.
다가오는 여름, 완벽하게 코디하고 싶다면?
여성스러움, 사랑스러움을 원한다면 ‘블루 컬러 시계’

포멀한 스타일에 블루 컬러 시계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어필해 보는 것은 어떨까. Gc워치의 ‘CableClass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과 시원한 컬러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블루 컬러의 MOP 다이얼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은은한 멋을 비추는 만큼 상큼발랄한 데이트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효과 만점이다. 좀 더 트렌디한 면모를 뽐내고 싶다면 같은 톤의 블라우스를 선택할 것. 블루 톤의 러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데님팬츠를 매치한다면 보다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낼 수 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