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바디판타지’에서 은은하고 부드러운 비누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퓨어라인 바디미스트로 프랑스 인기 캐릭터 ‘바바파파’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의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한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판타지의 새로운 라인으로 은은한 향기가 깨끗하고 청순한 매력을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 무더운 여름철과 꿉꿉한 장마시즌에 산뜻하게 뿌리기 좋은 향기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바디판타지 퓨어라인 바디미스트와 바바파파가 콜라보한 제품은 총 5종으로 ‘히즈 클린 런더리’, ‘에메랄드 셔벗 판타지’, ‘소프트 클라우드 판타지’, ‘퍼플 코튼 판타지’, ‘베이비 샴푸 판타지’ 바디 스프레이 118ml이며, 귀엽고 알록달록한 바바파파의 이미지를 담은 귀여운 한정판 제품으로 조기 품절이 기대된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베네피트(benefit)가 고고틴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세트로 구성된 ‘투 투 고고`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투 투 고고’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의 ‘고고 틴트’ 정품과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특히 정품 가격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고고틴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조성아22가 오는 5월 30일(수) 오후 9시 45분부터 CJ오쇼핑 ‘최화정쇼’ 단독으로 ‘씨앤티 대왕쿠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이중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이 51%로 다량 함유돼 피부 속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앰플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라고 하는데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반 쿠션 파운데이션 대비 약 2배 용량(25g)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에어 크러쉬 공법이 적용돼 밀착력이 우수하고 커버력이 높아 잡티 없는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으로 촘촘히 채워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함유됐으며, 6가지 꽃 추출물로 구성된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맑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준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엠솔릭(M`SOLIC)`이 여름철 날씨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Oil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Oil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Oil Defender All-in-One)’과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 코털정리기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오일 디펜더 올인원’은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라고 합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