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데뷔 이래 첫 소극장 콘서트로 돌아온다…6월 2018 소극장 콘서트 ‘가족’ 개최


가수 환희가 오는 6월 21일, 23일, 24일, 28일, 30일, 7월 1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18 환희의 소극장 콘서트 ‘가족’을 전격 개최한다.

환희의 새로운 솔로 콘서트 `가족`은 오랜 시간 늘 같은 자리에서 환희의 음악과 삶을 지켜봐 주는 가족 같은 팬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환희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소극장 공연이기도 하다.

이에 환희는 한층 더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만큼 다양한 무대와 이벤트 등 이번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최근 환희는 1년 2개월 만에 그룹 비투비의 정일훈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뻔해`를 발표하고 기존 감성과는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이며 꾸준히 솔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맹활약을 보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엠넷 `더콜`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시크릿 솔로로 등장, 김범수와 블락비 태일, 신승훈과 비와이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화려하게 등장해 관심을 모았고, 26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비투비 정일훈과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보이며 신곡 `뻔해`와 플라이투더스카이 `가슴 아파도`를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올해 더욱 왕성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환희의 2018 소극장 콘서트 `가족`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티켓 오픈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