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e 걸스, 방탄소년단 ‘FAKE LOVE’ 안무 커버 영상 조회수 50만뷰 육박 ‘후끈’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iMe 걸스가 선보인 댄스 커버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iMe 걸스는 최근 iMe KOREA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안무와는 또 다른 걸그룹만의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iMe 걸스의 ‘FAKE LOVE’ 안무는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iMe 걸스의 커버 영상은 누리꾼들의 입소문을 타고 각종 인기 SNS 페이지 및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퍼져 나갔다. 이 영상은 현재 총 5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일본,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의 네티즌들도 이 영상에 주목하고 있어 글로벌한 관심은 당분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iMe 걸스는 지난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서 여자 최종 TOP3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던 박수민을 비롯해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들로 구성됐다.

공식 론칭에 앞선 오는 6월 17일에는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쇼케이스 ‘Dreamnote 2page’를 열고 팬들에 첫 인사를 전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