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씰리, 템퍼매트리스 사세요" 더슬립, 라돈 무검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나날이 건강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지만, 이와 반대로 건강을 위협하는 `부정적인` 이슈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최근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구입하고 사용 중인 침대 브랜드 제품에서 방사능 물질 `라돈(222Rn)`이 검출됨에 따라 국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라돈은 폐암을 유발하는 1급 발암 물질로 규정되고 있는 위험도 높은 유해 물질이다.

이에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더슬립`은 "안전한 씰리템퍼매트리스 사세요"라는 명목으로 `라돈 무검출 전 제품 할인`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이 곳은 매트리스 구매에 있어 불안감이 증폭되는 현 상황 타개에 일조하기 위해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한정 기간 실시되는 라돈 무검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모든 라인업에 특가가 적용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더욱이 구매자에게는 최고급 맞춤형 베개와 테리코튼 방수커버 등 여러 가지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현재 더슬립에서 전시 및 판매하고 있는 모든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은 라돈과 토르말린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들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품목들이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건강 매트리스`를 가격 및 품질 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와 함께 할인 특가가 적용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으로는 옵티멈, 엠릴리,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헤밍웨이, 씰리 크라운주얼,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등 여러 가지 고품격 라인업이 존재한다.

라돈 무검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을 실시하는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은 대구점과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소비자들을 적극 맞이하고 있으며, 각 지점에서 모두 전문 인력을 구성해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하는 중이다.

더슬립이 실시하는 라돈 무검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 그리고 전시 상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유선 문의와 방문 상담 컨설팅을 통해 설명을 들을 수도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