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여의도 교직원공제회 신사옥에서 KB자산관리 자문센터 여의도점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왼쪽 5번째부터 윤경은 KB증권 사장, 허인 KB국민은행장, 박정림 KB국민은행 WM그룹 부행장, 전귀상 KB국민은행 경영지원그룹 부행장.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종합 자문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1번지 여의도에 KB자산관리 자문센터 여의도점을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각 분야별 KB를 대표하는 KB WM스타자문단이 상주하는 공간 속에 마련된 자문센터는 한 차원 높은 원스톱 맞춤형 종합자문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딤돌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자문센터를 개설을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 공간의 지역 거점화라는 비전과 함께 현장 중심의 종합 투자자문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지난 3월 강남 핵심지역인 대치동에 1호 자문센터를 개설했고 오는 7월에는 명동에 자문센터를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오는 7월까지 자문센터 3곳의 오픈을 완료한 후 고객 접근성이 더욱 편리해 질 수 있도록 각 센터 별 전담지역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지역 자문센터 거점화 정착 이후에는 부산 등 지방지역으로 확대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여의도자문센터 개설을 총괄한 박정림 KB국민은행WM그룹 부행장은 “자문센터 개설을 통해 KB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밀착형 종합 자문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것”이라며 “품격 높은 자문서비스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여의도 교직원공제회 신사옥(더케이타워)에 위치한 KB자산관리 자문센터 여의도점 개소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과 윤경은 KB증권 사장, 박정림 KB국민은행WM그룹 부행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조세일보 / 김대성 기자 kimds@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