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씰리, 템퍼매트리스 포함 `라돈 무검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개시
하루 중 가장 편한 시간이어야 하는 `자는 시간`까지 안심할 수 없는 세상이 됐다. 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하는 침대에서도 고위험성 방사선물질이 검출되면서, 국민들의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 일부 침대 브랜드 제품에서 기준치보다 최대 9배가 넘는 방사선 물질 `라돈(Rn)`이 나온 이후, 건강에 좋은 침대로 믿고 살 수 있는 매트리스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1:1 맞춤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중인 `더슬립`이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포함 `라돈 무검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을 개시한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업체는 매트리스 할인 및 사은품 혜택 등 선호도 높은 운영을 존속해 오며 호평을 받아 온 전문 기업이다.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더슬립 측은 유해물질인 라돈과 토르말린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품목들만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건강 매트리스 제품에 특가를 적용한다.

소비자들은 전시장에 방문해 직접 여러 수입매트리스를 만져보거나 누워보는 등 위험성을 체크해 본 뒤 비교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전 라인업은 최저가 보장제 적용으로 다른 매장과의 차액이 발생할 경우 환불해주는 제도 하에 합리적 구입을 실시할 수 있다.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외 전 제품 할인이 적용되는 다른 브랜드는 헤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옵티멈, 씰리 크라운주얼,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등이 있다. 소비자들은 더슬립 전시장에 방문해 자신의 취향 및 체형에 맞는 브랜드 매트리스를 살펴본 뒤 구매하면 된다.

이에 대해 더슬립 홍보 담당자는 "요즘 여러 가지 부정적 이슈로 인해 매트리스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돕고자 이번 특별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해 모든 제품들에 할인 가격대가 적용되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할인 매장인 더슬립은 이번 이벤트를 대구점과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모두 실시한다. 각 지점에서는 운영진이 직접 매트리스 공장을 방문해 품질 및 생산 과정을 확인하고 직수입한 제품들과 사은품 혜택이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특히 모든 제품들은 직배송을 통해 매트리스 및 프레임에 손상을 최소화해 빠르게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이후 사후 서비스까지 진행될 수 있도록 정책이 적용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그리고 전시 상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