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미군렌탈하우스 ‘더노블하우스’ 분양 진행 중 ‘주목’
‘더노블하우스’는 미군기지 진출입 메인게이트에서 3분 거리의 최중심에 입지한 미군렌탈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다.

‘더노블하우스 1·2·3차’의 공급을 동시 완판 기록한 ㈜우리들개발은 평택시 팽성읍 주한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K6부대) 메인게이트 1~1.8㎞ 이내 대단지 미군렌탈하우스인 ‘더노블하우스 4·5·6차’를 선시공·후분양 상품으로 선보인다.

미군기지 메인게이트에서 불과 1.8㎞ 이내 5분 거리에 입지한 더노블하우스 4차는 단독 9개 동(302㎡~330㎡·92~100평)과 다가구 1개 동으로, 안성천과 진위천이 만나는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단지 앞 자연생태공원과 내리문화공원까지 연결되는 자전거도로·워킹로드가 있다.

더노블하우스 5차는 단독 17개 동(264㎡·80평), 6차는 단독 13개 동(264㎡·80평)과 다세대 12가구로 공급되며 모두 메인게이트 1㎞ 이내 3분 거리의 최적 입지를 확보했다.

우리들개발 관계자는 “한미주둔군지위협정(SOFA)에 따라 꾸준한 수요가 확보 가능한 평택미군렌탈하우스는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규제 정책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강력한 투자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부대에서 거리가 멀고 중소규모 평형의 기존 미군렌탈하우스와는 달리 험프리스(K6부대)의 진출입 게이트에서 3분 거리의 최중심에 입지해 투자가치와 미래가치가 높다”고 밝혔다.

미군렌탈하우스는 우리나라에 주둔하고 있는 주한미군이나 그 가족들을 상대로 영외 거주 목적으로 집을 대여하고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주거시설을 말한다.

더노블하우스에 관한 문의는 평택미군기지가 위치한 평택시 팽성읍 근내리와 팽성읍 석봉리 에 각각 선 시공된 단지 주택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