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6월30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2018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캠핑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해 캠핑 및 가족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잘 어울리는 포드 익스플로러를 알리는 한편 시승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익스플로러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사는 4월25일부터 6월 말까지 약 두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익스플로러 시승자를 대상으로 아이스 텀블러(2000명 선착순, 팀당 1인)를 증정하는 한편, 매주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글램핑 이용권(총 10명), 2등에게는 원터치 텐트(총 40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시승하면 캠핑 아이템 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팀 조진석 차장은 "익스플로러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의 편의와 재미를 높여줄 최적의 차로 본격적인 캠핑 활동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이번 시승 행사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승 예약은 방문할 전시장에 전화로 진행해야 하며 예약없이 방문할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승]폭스바겐의 봄, 파사트 GT
▶ JP모건, "테슬라 주식, 늦기 전에 처분하세요"
▶ [하이빔]자동차 소유욕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
▶ [베이징]2018 베이징, 대륙을 사로잡을 신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