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자신감 상승 돕는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 2018학년도 1학기 교재 출시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나 특히 수학은 '굳은살'이 중요하다. 습관처럼 꾸준히 공부해야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의미다. 그래서 엄마들은 수학 교재를 고를 때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더 많이 고민한다.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으면서 자신감도 가질 수 있는 수학 교재가 없을까?
수학 자신감 상승 돕는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 2018학년도 1학기 교재 출시

천재교육이 단계별 수학 전문서 '해결의 법칙' 2018학년도 1학기 교재를 출시했다.

해결의 법칙은 '개념편', '유형편', '응용편' 3단계로 구성돼 학생이 본인 실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단계의 교재를 선택할 수 있어 성취감을 느끼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개념편'은 수학의 기본 개념을 학습하는 데 효과적이다. '유형편'은 배운 개념을 문제에 적용해 수학 실력으로 곧장 연결할 수 있으며 '응용편'은 보다 다양한 교과서 응용 문제를 다뤄 고득점 공략에 도움이 된다.

해결의 법칙이 가진 또 다른 특징은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다. 교재 속 QR코드로 개념 및 특강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유사문제 풀이, 학습게임도 제공하므로 수학 학습보조자료로 손색이 없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김주민 차장은 "수학교육서 '해결의 법칙'은 새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구성면에서도 여러 학습 형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단계별로 구성해 새 학기 시작 전 예·복습용 교재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