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방탄소년단' CU 티머니 카드 단독 출시…25만장 한정판

CU(씨유)가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를 29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6년 연속 수상자인 저스틴 비버를 제치고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스타다.

이번에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는 총 8종으로 리더 랩몬스터를 비롯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개성 넘치는 멤버별 개인컷 7종과 방탄소년단 단체컷 1종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5000원.

총 25만장 한정수량으로 전국 1만2000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U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 멤버십 2%가 자동 적립된다.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는 편의점, 핀테크, 엔터테인먼트 세 분야가 함께 협업해 만든 생활 속 잇(it) 아이템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까지 큰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락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 MD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아이돌 팬층이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를 통해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방탄소년단이 아이돌 그룹 평판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 출시 후 빠른 시일 내 완판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