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유튜브


제이티지엔터, 베리굿TV | 베리굿 베트남 LIVE, #꿀저녁 영상 공개까지




지난 9일, 걸그룹 `베리굿(Berry Good)`이 베트남에서 열린 `강원의 날 기념 베트남 친선 축구 경기 사전 축하 K-POP 공연`에 참가해 무대를 장식했다.



베트남 호치민시 통낫 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공연은 강원도 및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알리고자 개최된 <강원FC vs 호치민 연합팀(호치민FC&사이공FC)> 간 축구경기 사전행사로 열렸다. 베리굿은 국내 걸그룹 대표로 이 자리에 참석해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 등 다양한 곡을 선보였다. 이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베트남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 성진태 대표는 "베트남 팬들이 서툰 한국말로 베리굿을 응원해줘서 놀랐다. 현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 역시 베리굿의 퍼포먼스를 보고 차후 활동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표했다."라고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베리굿은 한국 팬들에게 티비텐플러스 `베트남 꿀저녁`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베리굿 전 멤버가 둘러앉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베리굿의 일상 속 자연스런 모습을 담은 <제이티지엔터, 베리굿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 받아 시청할 수 있다.




#베리굿 #베트남_공연 #일상 #꿀저녁_식사_영상 #티비텐플러스

TV텐+ 권영림PD yrg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