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탁헌 마이디피부과 신림점 원장
오탁헌 마이디피부과 신림점 원장
마이디피부과 신림점은 아쿠아필 정품을 이용해 피부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신림동에 사는 김모씨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클렌징과 영양크림으로 피부관리를 했다. 그러나 뜻하지 않은 피부 문제가 생겼다. 검사 결과 모공 속에 노폐물이 있는 상태에서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사용해 모공이 막혔고, 이로 인해 뾰루지와 같은 다발적인 피부 문제가 일어난 것이다.

모공 속 묵은 때를 청소해주는 아쿠아필은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나, 일시적인 피부 문제로 내원한 환자분들이 선호하는 시술이란 설명이다.

아쿠아필은 각질과 피지, 모낭충,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감소는 물론 수분 및 영양 공급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이 장점이다.

오탁헌 마이디피부과 신림점 원장은 "아쿠아필 시술에 있어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솔루션 제품이 중요하다"며 "아쿠아필 기기는 액체를 얼굴에 분사해 피부를 관리하는데, 검증되지 않은 업체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사용하면 효과를 못 보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마이디피부과 신림점은 에스엠글로벌에서 제공하는 '아쿠아 에스' 정품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아쿠아 에스는 동양인의 모든 피부에 큰 부작용이 없고, 대부분의 환자에게 표준화된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