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각질, 피지에 의한 트러블에 고민이라면? 플라즈마 플라베네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로 갑작스레 올라오는 ‘불청객 여드름’을 막기는 힘들다. 바야흐로 환절기 계절로부터 공격받는 피부에 스케셜 케어가 필요한 때이다.

이에 최근에는 여드름, 아토피 및 만성 피부질환 치료방법으로 떠오른 플라즈마로 인해 만성 피부질환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KBS ‘다큐-목요기획’, '생생정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SBS '생활경제', '생방송투데이', '모닝와이드', MBC '생방송오늘저녁' 외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안방 메디컬로 자리잡고 있는 해당 물질은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기기로도 나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제품은 바로 저온 플라즈마를 접목한 피부관리기인 플라베네이다.

누구나 쉽게 가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플라베네는 플라즈마 이온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각질이 탈락하고 이로 인해 피부보습, 건조, 각질, 피지에 의한 트러블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광채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사용법 또한 간편한데 세안 후 피부 고민이 있는 부위를 중심으로 5~10분정도 사용한 후 평소 사용하는 기초 제품으로 마무리 해주면 된다. 간편한 사용법이지만 다양한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해당 제품은 효능과 함께 2주 책임환불제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현재 공식몰을 비롯해 스토어팜,오픈마켓과 종합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