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로미오가 다양한 콘셉트의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로미오(승환, 윤성, 마일로, 민성, 카일, 현경 강민)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8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개인 티저 영상을 30분 단위로 선보였고, 28일 0시에는 단체 티저 사진과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및 사진 속 일곱 명의 로미오 멤버들은 앨범명 `위드아웃 유(WITHOUT U)`의 뜻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을 풍부하게 표현해내며 예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총 12초 분량의 개인 티저 영상에는 휘파람 소리를 시작으로 ‘니가 없는데’ 라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함께 흘러나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개인 티저 영상은 지난 24일 공개된 이미지 티저의 연장선으로, 표정연기를 더욱 디테일하게 그려내면서 멤버별 감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티저로 완성시켰다. 이와 더불어 로미오는 이번 미니앨범을 ‘Day&Night’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며 낮과 밤처럼 대비되는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이에 맞는 단체 티저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낮과 밤의 다양한 감성을 녹여냈다는 걸 뜻하기도 하지만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성숙해지고 무르익어 가는 로미오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단체 티저 사진과 함께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역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 속 로미오 멤버들은 화물 컨테이너가 밀집된 장소에서 어느 때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고 있으며, ‘니가 없는데’라는 타이틀도 함께 공개돼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Day&Night’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일 로미오의 미니 4집 `위드아웃 유(WITHOUT U)’는 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동건, 조윤희와 열애설 인정? "좋아하는 사람 위해 공개 연애 하겠다" 발언
ㆍ`완벽한 아내` 임세미와 호흡 윤상현, "사랑스러운 연기 불편해" 무슨 사연?
ㆍ삼성 갤럭시S7엣지, MWC서 `최고 스마트폰` 선정
ㆍ`가성비` 좋은 일본 제품, 한국 시장서 인기 꾸준
ㆍ`K팝스타6` 샤넌, 해박한 성 지식 탓에 노는 애로 찍힌 사연? "바닥만 쳐다보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