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내일 그대와’ OST 2번째 주자 출격...오늘 밤 공개

[연에팀] 김필이 ‘내일 그대와’ 지원사격에 나선다.

가수 김필이 서인국에 이어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OST 2번째 주자로 합류, 파트2 ‘내일 그대와’를 2월25일 자정(0시)에 공개한다.

이와 관련, 극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OST ‘내일 그대와’는 향수가 느껴지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음색과 연주가 인상적인 팝 락 발라드다.

이 곡은 가수 성시경의 ‘두 사람’, 가수 로이킴의 ‘어쩌면 나’ 등 히트곡 메이커 윤영준 작곡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 위에 김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가 발휘된 노래다.

특히 독보적인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 온 김필은 영화 ‘장수상회’ ‘국제시장’,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기억’ 등 다수의 OST 가창자로 참여, 차세대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다양한 무대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그인 만큼,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이번 곡을 통해 또 한 번 안방극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김필이 부른 OST 파트2 ‘내일 그대와’는 2월25일 자정(0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