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지수가 오는 3월 3일 낮 12시 미니 앨범 ’A dream’을 발매, 오랜만에 활동을 나선다. 미니 앨범 ‘A dream’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김지수는 지금까지 대표해 온 털털한 상남자의 이미지에서 탈피, 180도 다른 분위기의 꽃미남으로 변신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24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부드럽고 댄디한 이미지로 변신한 가수 김지수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그대처럼 매일매일 예쁘면 기분이 어때요?’, ‘돌아서고 나면 뭔가 덜 말해준 것 같아’, 등 수록 곡의 가사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 티저를 접한 팬들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문장이다.”, “오래 기다렸는데 너무 기대된다.” 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더불어,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23일, 김지수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의 보컬 안지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발매 전부터 김지수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A dream’은 김지수의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봄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들이 수록되었으며, 어쿠스틱, 발라드,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배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Dream All Day’는 오는 27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3월 3일 정오 각종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김슬기 "황정민 `돈이나 많이 벌어 이 XX야` 말에 쾌감"
ㆍ[아시안게임] 피겨 최다빈, 25일 메달권 진입 도전.. 쇼트 1위
ㆍ[분석] 챔피언스리그 K리그성적표, 1무 3패 1득점 5실점 초라한 출발
ㆍ뉴욕 증시 혼조 마감...세제 개혁 등 트럼프 정책 기대 영향
ㆍ`자기야 백년손님` 한다민 "남편, 프로포즈링 돌려달라고.." 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