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구구단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이 컴백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구구단 멤버들은 각자 미모를 뽐내며 매혹적인 거울 여신으로 변신했다.

영상에서 구구단은 멤버 전원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컴백 포토를 통해 공개된 콘셉트와는 또 다른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구구단이 ‘나르시스’라는 앨범명을 표현하듯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골똘히 바라보고 있어 인상적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채로운 색감과 독특한 느낌의 텍스트 배치로 화려한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켰으며, 멤버 전원이 거울을 바라보는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모습부터 눈이 부시는 고혹적인 아름다움까지 두루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영상 말미에 구구단이 두 번째 작품으로 꼽은 카라바조의 명화 ‘나르시스’가 등장해 이번 앨범 주제를 상기시켜준다. 16세기 이탈리아의 명화 ‘나르시스’는 물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청년 나르시스를 그려낸 것으로, 자신의 모습과 사랑에 빠진 인물의 표정과 몸짓을 보다 관능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구구단의 컴백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아이디어가 특징인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았으며, 이번 앨범명이자 주제인 ‘나르시스’ 콘셉트에 따라 구구단 멤버들의 다양한 자기애를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컬러풀한 영상과 시선을 사로잡는 멤버들의 아름다운 외모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구구단은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를 공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