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배우 남주혁의 생일을 축하했다. 22일 YG 연기자 콘텐츠 채널 와이지 스테이지에는 ‘해피 버스데이 남주혁(HAPPY BIRTHDAY NAM JOO HYUK)’이라는 타이틀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 남주혁은 분홍색 스웨터를 입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LOVE’라는 문구가 적힌 풍선을 들고 깜찍한 사랑고백을 건네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남주혁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현실남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를 통해 2016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는 등 대세 청춘스타로 떠올랐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남주혁은 오는 26일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를 개최한다. 생일을 맞아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며 숨겨왔던 끼를 대방출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판사, 우병우 영장 기각 이유는?
ㆍ영장실질심사 오민석 판사, `최순실 모르쇠` 우병우 구속 기각…"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
ㆍ`역적` 채수빈, 가령 역 언급 "큰 결핍과 상처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ㆍ`불타는 청춘` 양수경 공황장애 고백, "`죽나보다` 하는 기간이 꽤 오래였다"
ㆍ‘100분 토론’ 김남근 김정호 윤창현 최배근 출연, ‘재벌개혁’ 방향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