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올바른 가치=장인’의 매개체 해신컴퍼니
트렌드에 잊혀가는 올바른 가치에 대한 일갈, ‘해신컴퍼니’

스마트폰 시대의 도래는 편리함의 다양성을 불러왔고, 다양성은 곧 볼거리의 다양성으로 고전매체의 분산을 야기했다.

이 때 우후죽순으로 등장한 것이 다양한 볼거리 속 기업과 고객 접점을 활용한 ‘SNS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이며, 해신컴퍼니도 그들 중 하나이다.

해신컴퍼니는 바다와 같이 종잡을 수 없는 트렌드에 본질적 가치를 갑판으로 사람의 행복을 향하는 돛으로 올바른 소비 문화의 혁명을 꽤 하고자 한다라는 철학아래, ‘해신’ 이라는 이름으로 2016년 5월, 1인 기업 형태로 설립된 ‘SNS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이다.

현재 해신컴퍼니는 훌륭한 가치를 하고 있음에도 주목받지 못해 사라지고 있는 장인들에 주목하여, 회사 규모와 상관없이 나름의 기준을 통해 올바른 가치를 하고 있는 장인 기업 들 을 선정해 제휴를 통한 해신컴퍼니 내부 천 여명의 블로거 들과 다양한 채널 사용자 들 바탕으로 통합검색 노출 기반 철저한 체험 리뷰 콘텐츠 제작으로 순항 중에 있다.

해신컴퍼니 김태규 대표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케팅의 기본은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훌륭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정보의 불균형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하고 있다면, 제품(기업)의 변모와 시의성이 반영된 키워드 바탕 지속적 리뷰 생성이 그 첫 번째 단추이다. 고민하지 말고, 고객의 눈으로 당신의 제품(기업)을 검색하세요.”

진화하는 소비 문화 속, 올바른 매개체가 될 해신컴퍼니의 순항을 기대해 본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