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왕’ 린, ‘사임당’ OST 전격 합류...‘언제든, 어디라도’

[연예팀] 린이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와 만났다.

17일 자정(0시),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이하 사임당)’의 네 번째 OST로 린이 맡아 부른 ‘언제든, 어디라도’ 음원이 공개됐다.

피에스타 혜미, 김윤아, 더원 등으로 이어지고 있는 ‘사임당’ OST 황금 라인업의 네 번째 주자인 린. 그는 그 동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연이은 메가 히트를 기록, ‘한류 OST’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유명하다.

이에 배우 이영애, 송승헌의 복귀 작으로 아시아권의 주목을 받아온 화제 드라마 ‘사임당’과 ‘OST 여왕’ 린의 새로운 만남이 어떤 호평을 불러낼지 짐짓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린이 노래한 ‘언제든, 어디라도’는 극 중 이겸(송승헌)의 테마송으로 사용된다. 신사임당(이영애)을 향한 가슴 시린 순애보를 담은 가사와 린의 명품 보컬이 어우러져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노래는 히트 작곡가 하정호가 멜로디를, OST 프로듀서인 하울이 가사를 각각 썼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의 네 번째 OST인 ‘언제든, 어디라도’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